• Customer Support
    블랙박스가 보지 못하는 세상을 보다.

FAQ

검색

검색

[A/S관련] A/S 접수방법

AS진행가능유무를 파악하기 위하여 1670-5331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A/S관련] A/S 규정

1. AS 보증기간
• 제품의 기본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SD카드 등 본체를 제외한 소모품 부품의 경우 6개월 적용)
• OS2CS 옵션을 구매한 고객은 별도 규정에 따라 보증기간은 5년입니다.

2. 유무상 규정
• 무상수리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중 발생한 고장
• 유상수리
- 보증기간 이후 발생한 고장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 임의 분해 및 개조한 제품
- 천재지변(화재, 지진, 수해 등)으로 인한 고장
- 소모성 부품의 교환 시

3. 내방 AS
• 본사 고객지원센터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29번지 흥덕 U-Tower 2005호
• 내방 AS 접수 시 방문 전 당사 고객센터로 선 전화바랍니다.

4. 택배 AS
• 택배 입고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29번지 흥덕 U-Tower 2005호 차눈 블랙박스 AS담당자 앞
• 택배 비용
1) 일반 AS접수 시
- 보증기간 이내 : 왕복 택배비용 당사 부담
- 보증기간 이후 : 왕복 택배비용 고객 부담
2) 정기 / 수시 점검 입고 시
- 고객 발송 시 고객 선불, 당사 발송 시 당사 선불
• 당사 지정 택배사는 CJ대한통운(1588-1255)이며 타 택배이용 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소요시간
- 택배 AS접수 시 배송기간을 포함 약 4일 ~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5. 반품/환불
•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에 제품 봉인지 미개봉 상태일 경우
• 제품 구입 후 제품 수령 시 제품의 하자가 발견되었 때
• 제품 구입 후 당사의 오 배송이 발생할 때
• 단순 변심의 반품의 경우 봉인지 미개봉 상태에서만 해당되며 배송비는 고객부담

[A/S관련] 제품 보증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