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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랙박스가 보지 못하는 세상을 보다.

A/S안내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9-1호).

소비자피해규정 품질보증기간 이내 품질보증기간 이후
구입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환급 해당 없음
구입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무상수리 또는 교환 해당 없음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 발생시 제품 환급 해당 없음
성능, 기능상의 하자 발생시 무상 수리 유상 수리
동일하자로 2회까지 고장 발생시 무상 수리 유상 수리
동일하자로 3회째 고장 발생시 제품교환 또는 환급 유상 수리
여러 부위의 하자로 5회째 고장 발생시 제품교환 또는 환급 유상 수리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당사에서 분실한 경우 제품교환 또는 환급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10% 가산하여 환 (최고한도 : 구입가격)
수리용 부품이 없어서 수리 불가능시 (부품 보유기간 이내) 제품교환 또는 환급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10% 가산하여 환급 (최고한도 : 구입가격)
수리용 부품이 있으나 수리 불가능시 (부품 보유기간 이내) 제품교환 또는 환급 정액 감가상각후 환급
소비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고장으로 수리 불가능시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징수후 제품교환
해당 없음
소비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고장으로 수리 가능시 유상 수리 유상 수리

AS 규정

1. AS 보증기간

* 제품의 기본 보증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1년 입니다. (단, SD카드 등 본체를 제외한 소모품 부품의 경우 6개월 적용)
* OS2CS 옵션 구매한 고객은 별도 규정에 따라 보증 기간은 5년 입니다.

2. 유무상 규정

* 무상수리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중 발생한 고장
* 유상수리
– 보증기간 이후 발생한 고장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 임의 분해 및 개조한 제품
– 천재지변 (화재, 지진, 수해 등)으로 인한 고장
– 소모성 부품의 교환 시

3. 상시전원 사용금지 안내

당사 블랙박스“CHANUN”시리즈 전 제품은 상시전원 사용이 불가합니다.
임의로 개조/변경하여 사용한 경우에는 당사의 품질보증대상에서 제외되며, 무상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상시전원 케이블 사용으로 인한 예상문제>
1. 블랙박스 제품 수명단축 및 심각한 고장
2. 여름철 고온에서의 제품 변형 및 차량 화재 발생
3. 자동차 배터리 방전
4. 배터리 성능 저하로 인한 차량 전기계통 손상
5. 배터리 출력전압 감소 보완을 위한 발전기 과다 작동 및 수명 단축
6. 자동차 연비 감소

4. 내방 AS

* 본사 고객지원센터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29 번지 흥덕 U-Tower 2005호
* 내방 AS 접수 시 방문 전 당사 고객센터로 선 전화 바랍니다.

5. 택배 AS

* 택배 입고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29번지 흥덕 U-Tower 2005호 차눈 블랙박스 AS담당자 앞

* 택배 비용
일반 AS 접수 시
– 보증기간 이내 : 왕복 택배 비용 당사 부담
– 보증기간 이후 : 왕복 택배 비용 고객 부담
정기, 수시 점검 입고 시
– 고객 발송 시 고객 선불, 당사 발송 시 당사 선불

* 당사 지정 택배사는 CJ대한통운 (1588-1255) 이며 타 택배이용 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소요 시간
– 택배 AS접수 시 배송기간을 포함 약 4일 ~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6. 반품/환불

*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에 제품 봉인지 미개봉 상태일 경우
* 제품 구입 후 제품 수령 시 제품의 하자가 발견되었 때
* 제품 구입 후 당사의 오 배송이 발생할 때
* 단순 변심의 반품의 경우 봉인지 미개봉 상태에서만 해당되며 배송비는 고객부담